라이프 / / 2022. 2. 18. 10:29

제주도관광 달달미깡 감귤밭

300x250

 

안녕하세요:) 잇투리스트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제주도하면 감귤이

생각나는만큼 달달미깡 감귤밭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_< 

제주도관광으로도 또 체험으로 유명한곳이기도 한데요 

그 현장을 한번 만나러 가보시죠죠!!! 

 

 

 

 

 

 

작년 여름에서 가을이 오는 시즌에 제주도를 방문했다. 

항상 제주도에 올때마다 제주에서 살고싶다는 느낌을 많이

받고는 했는데 오랜만에 방문한 제주도에서는 좀 더 색다롭고 

다채로운 체험을 하고싶어서 달달미깡 감귤밭을 방문하게 되었다. 

 

 

 

 

제주도 달달미깡 감귤밭 소개 

 

 

 

 

 

이름도 달달미깡 감귤밭이라니.. 엄청 귀염뽀짝하다

달달미깡 감귤밭은 서귀포에서 유명한것으로 손꼽히는데

이곳은 감성적인 농장을 지향하는 젊은 층에 인기가 많은 

농장중에 하나이다. 농장을 생각하면 시골스러운 분위기가 날텐데

이 감귤밭은 전혀 그렇지 않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01

 

 

 

 

무엇보다 더 좋았던것은 농장 앞에는 아주 근사한 오름도 있었고 

전망이 생각보다 좋아서 걸어서 가는데 5분도 안걸리기때문에 금방올라갔다 왔다. 

그리고 이 근처에는 관광지도 많은데 쇠소깍, 코코몽월드, 위미동백군락지, 휴애리,

동백포레스트 등 감귤밭체험에 이어서 관광지도 구경하면 아주 좋다. 

우리가 체험하러 갔을때에는 날씨가 너무 좋고 시원해서 체험하기가 아주좋았다. 

 

 

 

01

 

 

 

뿐만아니라 달달미깡 감귤밭은 포토존이 워낙 많아서 

사진을 찍기에 아주 좋다. 친구들이랑 가도, 연인들과 가도 

이쁘게 잘 나온다. 그리고 무엇보다 감귤체험을 하면서 

동시에 카페도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카페를 따로 가지 않아도 

감귤도 따면서 커피도 즐길수 있는것이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이 체험을 하기 딱 좋았다고 생각할수 있다. 

 

 

 

0123

 

 

 

 

감귤체험은 모두 고당도 타이벡감귤로만 체험을 하고 있어서 

다른 농장과는 품질이 다르다는점이 너무 신박했다. 

게다가 감귤체험하면서 농장안에서는 마음껏 시식을 할수 있기때문에 

감귤도 직접 따는 체험도 하고 또 내가 딴것으로 먹기도 하고 

체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감귤을 좋아하지는 않는데 내가 딴 것이니까 또 안먹어

볼수가 없기에 먹어본 그 순간 그 자리에서 한 4개까지 먹었던것같다;; 

안좋아한다고 한 나는 그 어디에도 볼수없었다. 

진짜 내가 먹어봤던 감귤중에 최고로 당도도 높고 어마무시할정도

맛있었다. 리스펙.. 

 

 

 

달달미깡 감귤밭 체험 후기 

 

 

 

 

 

 

게다가 감귤체험은 감귤 1통을 구입하면 약2KG을 수확하여 

집으로 가져갈수 있다는점이 정말 세상 좋았다. 

시간제한도 없어서 이곳에서 데이트하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나중에 남친 생기면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졌다ㅋ; 

집에 돌아와서 가족들과 함께 나누어 먹으며 어머니도 엄청 맛있다고

좋아하셨고 이 감귤로 케이크도 만들고 쥬스도 만들어먹고 

감귤청도 해먹었다. 당도가 높아서 그런지 감귤청을 만들었을때에는 

설탕을 그렇게 많이 넣지 않았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었다. 

진짜 제주도 방문할 일이 있다면 달달미깡 감귤밭 체험을 해보는것도 

좋겠다. 적극 추천한다!! 

 

 

 

달달미깡 감귤밭 위치 및 정보 

 

 

 

 

월,화,수,금,토,일 9 : 30 ~ 16 : 3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https://www.instagram.com/daldalmikkang/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