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 2022. 2. 16. 15:04

천안 제주미작 돌하르방 디저트 꿀맛

300x250

안녕하세요:) 잇투리스트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천안에 있는 

제주미작이라는 곳인데요 

제주도의 느낌이 물씬나는 카페로 

sns에서도 핫하고 인기가 많은 카페에요>_< 

이곳에 다녀왔답니다! 

 

 

 

 

 

sns에서 굉장히 핫하길래 대전에서 천안으로

카페투어를 갔다. 물론 지난날이지만 

제주미작은 정말 제주도의 느낌을 받을수 있는 

공간으로 분위기도 제주스럽고 건물자체도 단독건물이라 그런지

엄청 크고 사람도 많았다. 

 

 

 

천안카페 제주미작 외부모습 

 

 

 

주식회사 구공과 함께 제주미작은 탄생을 하게 되었다. 

천안에 가면 은근히 주식회사 구공이라는 이름이 들어간 

카페들을 많이 볼수 있다. 말그대로 진짜 제주미작은 

제주도를 집어다가 천안에 갖다놓은 기분이 든다. 

 

 

01

 

 

귀염뽀짝한 돌하르방도 보인다. 

야자수가 있는 야외도 제주도의 느낌이 난다. 

물론 제주도를 안갔다와보았지만 나중에는 꼭 가리라 하고

온곳이다. 차를 타고 달려 오는 내내 큰 핑크색깔의 건물이 보이길래

아, 저기구나 한눈에 알아볼수 있었다. 

제주미작의 뜻은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들다" 라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한다. 제주의 감성을 새롭게 담아낸 카페라고 할수있다. 

 

 

 

천안카페 제주미작 내부모습 

 

 

 

 

 

제주미작의 내부는 외부도 그렇지만 엄청나게 컸다. 

사람들로 북적거렸고 느낌도 있었다. 

특히 로즈핑크의 색감은 역시 나의 취향을 저격했다. 

신상카페라 그런지 새건물의 느낌이 났고 외부도 로즈핑크색깔이였는데

내부 역시 깔맞춤으로 이쁘게 해놓았다. 

안에 들어가면 제주도 느낌이 더 날것같았는데 실제로는 

고급진 전시회의 느낌이라고 할까? 나는 그렇게 생각이 들었다. 

 

 

012

 

 

카운터 옆에 쇼케이스가 있는데 그곳에 진열되어 있는 디저트들은

정말 맛있어보였다. 그리고 디저트 자체가 너무 이쁘고 귀엽게 

데코를 해놓아서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하르방오레오 이게 제일 

먹고싶어서 우리는 주문을 했다. ㅎㅎ 

 

 

 

 

 

쇼케이스에 진열된 다양한 병음료들도 눈에 띄었다. 

말차라떼와 감귤쥬스도 눈에 띄었다. 

수제로 만드나보다. 아 그리고 참고로 이곳은 야외테이블을 

이용할경우에는 애견동반도 가능하다. 또 주차장도 넓어서 

차를 가지고 오면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수있다. 

 

 

 

천안카페 제주미작 돌하르방디저트&음료 

 

 

 

 

 

이것은 제주미작의 메뉴판이다. 

메뉴판에는 진짜 다양한 음료들이 많이 있다. 

뭐부터 먹어야하지 아니아니 뭘 먹어야하지? 고민을 하게

되는 카페이다. 이런데에 왔을때에는 무조건 시그니처음료이다. 

아무래도 제주미작이니까 미작라떼를 먹어봐야겠다.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미작라떼 그리고 하르방오레오를 주문했다. 

 

 

 

012

 

 

우리는 자리를 잡았고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다. 

벽자체가 제주도의 느낌을 내려고 현무암으로 해놓은것이

아이디어가 참 좋았다. sns에 올릴 사진으로 이쁘게 여러컷을 찍었다. 

아쉽게 못찍은 사진이 하르방오레오다. 저 하르방오레오는 비닐을 위로 

벗기는 순간 크림이 사르르륵 내려오는데 진짜 너무 이뻤다. (마지막사진 참조) 

 

우선 미작라떼는 그냥 일반 카페에서 파는 카페라떼인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위에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간 라떼였다. 

그런데 커피와 부드러운 크림의 조합이 진짜 잘어울렸다. 엄청 맛있었다. 

그리고 가운데에 있는 초콜릿까지 먹어주면 환상의 조합이다. 

이렇게 맛있는 라떼는 처음 먹어본듯하다. 일반 아인슈페너와는 다른느낌이다.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원두스타일이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느낌이다.

고소하고 신맛이 별로 없었다. 또 대망의 하이라이트 하르방오레는 

동영상을 진짜 찍고싶을정도로 마치 화산폭발하듯이 내리는게 정말 이뻤다. 

맛은 말해뭐해이다. 투썸에 아이스오레오박스 먹는듯한 맛? 다아는그맛 또 먹고싶다. 

 

 

 

제주미작 위치 및 정보 

 

 

 

매일 10 : 00 ~ 21 : 00 (연중무휴) 

 

https://www.instagram.com/jejumijak/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