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 2022. 11. 3. 10:50

망원동 빵지순례 어글리베이커리

300x250

안녕하세요. 잇투리스트입니다. 

저는 가을을 제일 좋아하는데 가을은

뭐니뭐니해도 제일 좋은 계절인것 같더라구요. 

저는 오래전에 서울 SETEC에서 열렸던

카페&베이커리페어를 다녀왔어요~

카페쇼를 간김에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빵집에도 다녀왔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곳은

바로 서울 망원동에 위치한 어글리베이커리라는 곳인데요!

망원동 빵집을 네이버에 치면 바로 나오는곳이랍니다!

이곳은 제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어했던곳인데

웨이팅이 엄두가 안나서 못가다가 드디어 가보게 된곳이랍니다.

 

 

줄서서 기다리는 망원동 빵집 어글리베이커리

 

 

 

수요일 ~ 일요일 12: 00 - 21 : 00

(매주 월, 화 정기휴무)

 

 

https://www.instagram.com/uglybakery/

 

 

 

 

 

드디어 망원동 빵집 어글리베이커리를 다녀왔어요!

진짜 진짜 가보고싶었던 빵집중에 하나였는데

이제서야 가보다니!!

여기 맘모스가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역시 빵순이에게는 옳은 빵집이였답니다!

그리고 어글리베이커리 인스타그램에 가면

그날 그날 어떤 빵이 나오는지 라인업도 올라오니까

가기전에 찾아보고 가는건 필수!!

 

 

어글리베이커리 웨이팅

 

 

 

 

와.. 이거 실화입니다. 

무려 이때는 저희가 부리나케 밥을 먹고

12시도 안돼서 한 11:40분정도에 도착했던것 같은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진짜 딱 12시에 문을 열어서 더운 땡볕에 땀 질질 흘려가며

기다려야만 했어요!

그래도 다행히 30분정도 기다렸던것같아요~

 

 

 

 

 

줄을 지나서 드디어 문앞까지 입성했어요.

차례차례 들여보내주시더라구요! 그다음이 저희차례!!!

이것저것 다 사고 싶었으나 일단 제가 좋아하는 말차 맘모스를

사자고 다짐했답니다. 

 

 

어글리베이커리 빵지순례

 

 

 

 

저희차례가 되어서 드디어 문이 열렸고 열리자마자

저는 영상에 담기위해 영상을 찍기 시작했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많았는데

저는 얼그레이크림빵, 말차맘모스, 말차크림빵, 대파빵,

어글리소금빵

이렇게 5종류를 샀던것 같아요.

(대파빵은 꼭 먹어보라고 해서 시킴)

 

 

 

어글리베이커리 빵보관법

 

 

 

 

 

 

저는 주문을 하고 빵은 차갑게 보관되어야 하기에

보냉백까지 주문을 했답니다!

그리고 빵 보관법에 대해서 잘 나와있는데

하드계열의 대파빵이나 마늘빵 같은 경우

먹을만큼 소분해서 냉동보관!

자연해동후 먹으면 아주 맛있대요!

앙버터의 경우

버터가 녹기때문에 바로 먹는것이 좋지만

바로 드시지 못할경우 반드시 냉장보관이 필수!

크림빵이나 맘모스같은 경우

차갑게 먹는게 맛있다고 했기 때문에 

무조건 차갑게 먹어야 해요!

 

 

 

 

기다리다가 받은 빵봉투와 보냉백!

빵봉투에는 대파빵과 소금빵이 들어있었고

보냉백에는 크림종류의 빵이 들어있었답니다!

어글리베이커리의 로고도 너무 귀염귀염한것 같아요. 

 

 

어글리베이커리 빵 솔직후기

 

 

 

 

 

 

어글리베이커리에서 빵을 사고 난후 바로 맛을 보기위해

근처 카페에 가서 음료와 함께 먹어보았어요!

동생이 산 흑임자 크림빵을 바로 먹어보았는데

진짜 꼬숩꼬숩 그자체.. 크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왜 차갑게 먹으라고 했는지 알것같아요!

저때는 차갑게 먹은게 아니라 좀 식을때 먹었던 터라

계속 먹으니까 느글느글 거리더라구요!

 

 

*참고사항* 

 

 

-소금빵 : 제가 먹었던 소금빵중에 성심당 빵 저리가라 할정도로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답니다!

-말차맘모스 : 왜 이게 인기가 많은지 알것같아요! 

진짜 이건 역대급 제가 먹어본 빵중에 최고였어요!

말차의 쌉싸름함이 되게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는 맛이였답니다!

-얼그레이 크림빵, 말차크림빵 : 이 크림빵은 진짜 차갑게 먹으면 맛있어요! 

무조건 차게 드세요!!! 얼려먹어도 왠지 맛있을것같아요. 

얼그레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말차는 진짜 진한 느낌이 들고 저번에 제주도 오설록에서

먹었던 녹차아이스크림이랑 느낌이 비슷했어요~

-대파빵 : 저.. 이 빵 사랑해도 되겠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바질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이거 바게트빵이여서 전자레인지에다가 30초 돌려서 먹으면

풍미가 더 살아나서 맛있더라구요!!

(바질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강추에요! )

 

어글리베이커리에서 산 빵은 대체적으로

실패작은 없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다음에는 황치즈 먹어보고싶어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48768821

 

네이버 지도

어글리베이커리

map.naver.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